강릉뚜벅이 제79차 전국명품길
(오대산선재길)걷기행사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고있는 강릉
언제가 시원한곳이 자꾸자꾸 생각나는
게절입니다.
고래서 이번주는 그나마 시원한
오대산으로 갑니다.
일시 : 26년 6월 21일 일요일 오전 8시
가는길 : 오대산선재길
출발 및 모이는장소 : 강릉시청 시의회주차장
참가자격 : 강릉뚜벅이 회원 및 지인
참가인원 : 선착순 3명
참가대상 : 강릉뚜벅이 다함께걷기행사 5회이상 참석자에 한함
참가회비 : 3만원(식대 및 교통비)
준비물 : 식수충분,간식(김밥,빵등),점심(하산후
오대산선재길에서),개인용품등
오대산선재길 코스난이도: 최하
오대산선재길 코스 : 상원사에서 월정사까지
오대산선재길 소요시간 : 약 3시간 30분에서
4시간정도
기타사항 : 0. 참가하실분 댓글부탁합니다.
0. 참가자는 출발시간 엄수바랍니다.
0. 시간계획은 변동 있을수
있습니다.
0. 참여신청은 선착순입니다.
※점심은 하산후 오대산선재길식당에서
산채비빔밥정식으로 예정입니다.
시간은 약 오후 1시 30분에서 2시정도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