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 날씨에 바닷가 근처인 영광이라 그런지 바람이 정말 어마무시하게 불어오던 ‘영광법성포단오제축제’
더위를 걱정하며 갔는데 웬걸, 바람이 너무 강해서 넘춥춥😬
그 와중에도 거센 바람에 흔들림 없이 빛나는 미모는 물론, 따뜻한 노래까지 들려주신 케이시님💛
예쁜 사진 몇 장 공유해봅니당. 역시 밤보다 낮 사진이 훨씬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빨간 하트 속에서 손인사하는 케이시님, 이건 못 지나침"
"웃는 얼굴로 영광 무대 다 가져간 케이시님"
"무대는 파랗고 케이시님은 반짝이고💙"
"파란 배경 켜지자 청량미 미쳐버린 케이시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assyLuv 작성시간 26.06.21 new
바닷바람도 못 이긴 케이시님 미모네요 ㅎㅎ 노래 부르면서도 저렇게 예쁠수가 있나요
예쁜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블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바닷가 근처 행사장은 진짜 바람이 장난아니던데 늘 빛이나는 미모의 케이시님이더라구욧🤭🤭
-
작성자홍이 작성시간 26.06.21 new
가수님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송블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같이보면 좋자나욧^^시럽이들 포에버~~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