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잠동 학잠주공 버려진듯한 강아지를 발견했어요

작성자박미소|작성시간19.05.24|조회수326 목록 댓글 2
학잠주공에 살고있습니다. 5월24일 오후3시부터 짖음있었고, 저녁에 나가보니 아이가 있었습니다. 손길이 많이 닿은 강아지인것같고, 미용이되어있으며 나이도 좀 있는듯 하고, 사람에게 짖지도 않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아지주인 | 작성시간 19.05.25 강아지 주인 입니다
    01077344034로 연락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강아지주인 | 작성시간 19.05.25 꼭 연락주세요..
    http://pawinhand.kr/link/linker.html?type=lost&idx=135217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