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를
맞으며 걸었어요
당신도
생각하고
비에도젖고
삶은. 역시나
살만한
가치가 있어요
인연도
좋아요 당신만나서
행복해요
안그랬음
산이나. 다니고
사랑같은거
안하려. 했어요
그런데
인생은
역시나
맘데로. 안됩니다 ㅎ
분옥이. 사랑한다
오늘도
화이팅
다음검색
비를
맞으며 걸었어요
당신도
생각하고
비에도젖고
삶은. 역시나
살만한
가치가 있어요
인연도
좋아요 당신만나서
행복해요
안그랬음
산이나. 다니고
사랑같은거
안하려. 했어요
그런데
인생은
역시나
맘데로. 안됩니다 ㅎ
분옥이. 사랑한다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