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차한잔

작성자호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1

비를
맞으며 걸었어요
당신도
생각하고
비에도젖고
삶은. 역시나
살만한
가치가 있어요
인연도
좋아요 당신만나서
행복해요
안그랬음
산이나. 다니고
사랑같은거
안하려. 했어요
그런데
인생은
역시나
맘데로. 안됩니다 ㅎ
분옥이. 사랑한다
오늘도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정아 | 작성시간 26.06.20 귀여운 찌사 ㅎ
    사랑 한데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