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워크북과 기말시험 문제로 마무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한 공부는 점심을 먹고
오후4시까지 쉬지않고 달렸습니다.
기말시험 모든 학우들~ 홧팅입니다.!!!!
일곱분이 모이셨고 다음에는
1학기 책거리 파티로 만나요~
다음검색
오늘은 워크북과 기말시험 문제로 마무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한 공부는 점심을 먹고
오후4시까지 쉬지않고 달렸습니다.
기말시험 모든 학우들~ 홧팅입니다.!!!!
일곱분이 모이셨고 다음에는
1학기 책거리 파티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