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바람(주말 오전)

신바람4팀 4학년1학기 6월6일 1학기 마지막 만남

작성자최지영(신바람 팀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11 목록 댓글 0

오늘은 워크북과 기말시험 문제로 마무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한 공부는 점심을 먹고 

오후4시까지 쉬지않고 달렸습니다.

기말시험 모든 학우들~ 홧팅입니다.!!!!

일곱분이 모이셨고 다음에는 

1학기 책거리 파티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