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사.칼럼.논평

김대중 부관참시가 진짜 친일 청산의 시작

작성자광주는욷눞이야|작성시간19.07.25|조회수322 목록 댓글 2


나는 '도요타 다이쥬(豊田大中)' 김대중 부관참시야말로 진짜 친일 청산의 시작이라고 본다. 김대중, 이 자는 목포상고 재학 시절 일본 황군 군복을 입고 학도병을 미화하는 연극에서 열연하고, 지난 1989년 태평양 전쟁을 일으킨 전범 히로히토가 뒈졌을 때 히로히토 영정사진에 큰절을 하고, 1998년 新한일어업협정으로 독도를 한국의 배타적 경제 수역(EEZ)이 아닌 한일 공동수역으로 편입시켜 일본 어선들이 독도 인근 해역에서 마음껏 어업을 할 수 있도록 바닷길을 열어 주고, 일본 대중문화를 개방해서 오타쿠들을 대량 양산한 악질 친일 매국노로, 반드시 국립묘지에서 파내어져서 부관참시되어야 할 개자식이다. 뭐만 하면 토착왜구 운운하는 것들이 왜 진짜 토착왜구인 '도요타 다이쥬' 김대중 슨상님의 친일행적에는 침묵하는가?

친일파 후손, 우익 진영보다 좌익 진영에 더 많아

노무현도 지금 문재인처럼 본인도 친일파 노판석의 아들인 주제에 보수우파 세력을 말살할 목적으로 친일 청산 운운하며 친일파 재산환수법을 밀어붙였다가 오히려 당시 집권여당이었던 열린우리당 쪽에 친일파 후손이 더 많아서 낭패를 봤다. 애초에 친일파의 본진인 한국민주당(약칭 '한민당')이 지금 더불어민주당의 뿌리이고, 지금 문재인뿐만 아니라 박원순, 유시민, 홍영표, 안철수 등 좌익 진영에 오히려 친일파 후손들이 가득가득하다. 이승만 내각은 항일내각이었고, 김일성 내각은 친일내각이었다. 남북한 빨갱이들의 뿌리는 친일세력, 애국우익 세력의 뿌리는 독립운동 세력이었던 것이다.

이승만-박정희 대통령은 친일파가 아니라 독립운동가

반면, 빨갱이들이 그렇게 친일파라고 욕하는 이승만-박정희 대통령은 친일파가 아니라 독립운동가였고, 이승만 대통령은 대한민국 임시 정부 초대 대통령을 지내고 항일 단파방송 사건을 주도한 위대한 독립투사였으며, 박정희 대통령 역시 백범 김구 선생의 지령을 받고 만주군에 몰래 침투해서 조선인 병사들을 몰래 독립군으로 빼돌리고 만주군에 있던 동료 병사들에게 <독립군가>를 가르치던 비밀 광복군이었다. 물론 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가 박정희 대통령의 친일 혈서를 조작질해서 좌익들에게 두고두고 빌미를 제공한 것은 크나큰 잘못이지만, 그래도 趙 대표가 <내 무덤에 침을 뱉어라>(1991)를 쓰는 과정에서 박정희 대통령이 비밀 광복군이었다는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중요한 증언을 얻어 낸 것은 매우 잘한 일이다. 나는 원래 <박정희는 누구인가>라는 제목으로 논객넷 서점에 전자책을 하나 내려고 했으나, 김동일(필명 '비바람') 논객넷 회장님께서 원고에 쌍욕이 난무한다는 이유로 이를 반려시키셨다. 내가 그 책을 쓰려 한 목적은 그래도 4년제 대학이라도 들어간 나보다도 못한 고졸 출신 빨갱이 프락치 기레기 조갑제가 박정희 대통령의 친일 혈서를 조작질하거나 구국의 결단이었던 10월 유신을 박정희 대통령의 실책으로 폄훼하는 등 교묘하게 박정희 신화를 왜곡해 놓은 부분이 있어서 그걸 바로잡기 위함이었으나, 아쉽게도 내 처녀작 출간은 실패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주제로 20~30부작 정도로 기획논단을 써서 논객넷 서점에 전자책을 하나 내 보도록 하겠다.

빨갱이들은 이승만 대통령이 독립운동 자금을 횡령했다고 주장하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이승만 대통령은 독립운동 자금을 개인적으로 착복하지 않고 그 돈으로 미국에 한국인이 세운 최초의 남녀공학이었던 '한인기독학원'을 설립하여 독립운동에 필요한 인재 양성에 힘썼는데, 요즘으로 치면 전우용이나 설민석 같은 부류의 빨갱이 역사학자 신채호가 이를 가지고 이승만 대통령이 독립운동 자금을 횡령했다고 이승만 대통령을 모함하면서 대한민국 임시 정부 건국 대통령 이승만을 박근혜 대통령처럼 누명을 뒤집어씌워서 억울하게 사기탄핵시켰다. 1926년 신채호가 이승만 대통령을 사기탄핵시킨 방식이 90년 후 손석희-문재인 일당들에 의해 그대로 재현된 것이라고 보면 된다. 신채호를 손석희, 이승만을 박근혜에 대입한다면 1926년 이승만 대통령 탄핵 당시의 상황이 잘 이해가 갈 것이다. 빨갱이들의 공작 수법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큰 틀에서는 똑같지만, 날로 진화해 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 두시기 바란다.

우익 진영에 토착왜구가 존재한다면 그건 100% 찬탄파 위장우익들

만약 우익 진영에 진짜로 토착왜구가 존재한다면 그건 100% 김무성-장제원-남경필 류의 찬탄파 위장우익들이고, 반탄파들 중에 친일파 후손은 단 한 명도 없다. 김무성은 친가-외가 둘 다 친일파이고, 장제원의 부친 장성만과 남경필의 조부 역시 친일파이다. 이 세 놈들의 공통점은 다 좌익과 싸운 박근혜 대통령을 좌익들에게 팔아넘긴 '이념적 배신자', 즉 국가반역자들이라는 것이다. 우리는 절대로 찬탄파들을 우익으로 취급하지 않고 있으니, 빨갱이들은 절대 그들과 우리를 엮어서 정통 우익들을 향해 친일몰이를 하는 오류를 범하지 말아 주기 바란다.

김대중-노무현 부관참시-문재인 탄핵-구속-여적죄 사형이 진짜 친일 청산의 시작

벌레소년(Bugs Boy)의 <내 소원은 문재인 탄핵>(2018)이라는 곡에 이런 대목이 나온다. "내 소원은 문재인 탄핵 탄핵 탄핵이야 / 내 소원은 문재인 여적죄 사형이야" 그렇다. 내 소원(wish)은, 아니 우리 1,200만 태극기 애국국민 모두의 소원은 문재인 탄핵-구속-여적죄 사형이다. 문재인이 탄핵-구속-여적죄 사형당하고 서청대에 계신 박근혜 대통령 각하께서 다시 청와대로 복귀하신다면 나는 더 이상 소원이 없을 것 같다. 나는 2년 반 동안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및 청와대 복귀와 문재인 탄핵-구속-여적죄 사형을 위해 고소-고발, 집단폭행, 살해 협박, SNS 계정 폭파 등 온갖 고초 다 겪어 가면서 열심히 투쟁했고, 그렇게 열심히 싸우느라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 분노조절장애, 조현병(정신분열증), 불면증(insomnia) 등 온갖 정신질환을 다 얻고 IQ도 103에서 83으로 뚝 떨어졌다. 주위에서 내게 정신병원 입원을 권유하는 목소리도 있지만, 그래도 나는 이 나라가 망해 가는 꼴을 차마 눈 뜨고 볼 수가 없어서 정신병원에 들어갈 수가 없고, 계속해서 트위터, 대긍모 2-3-4호점, 노노데모, 태극기 애국 동지회, 자유시민 힐링의 집, 태극기 혁명 국민운동본부, 조원진 팬카페, 남양주 애국방송, 운지맨의 야기분조타 다음지부, 대한민국 진보우파, 박정희 바로 알리기 국민모임, 2017 김진태, 이언주TV 카페, 뉴스타운TV 카페, 민병일의 시사포커스 카페, 성산지기, 탑TV 카페, 벅스홀릭, 운지걸스, 우남아카데미, 근혜동산, 네이버 블로그, 논객넷 등에 열심히 글을 쓰고 원조각하TV 유튜브 채널에 열심히 동영상을 업로드해야만 한다. 나는 나름대로 "내 나라는 내가 지킨다."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이 같은 활동을 하는 것이고, 나는 글을 많이 쓰고 빨리 써야 한다는 사명감 때문에 게시판을 쌍욕으로 도배질하다가 문탄국, 태블릿재판국민감시단, 조갑제닷컴, 인지모, 대사모, GZSS 카페, 김정민 박사님 공화국, 황지모, 홍준표 팬카페, 진눈머, 우파놀이터 윤카페 등 여러 애국우파 커뮤니티에서 쫓겨나거나 글쓰기 차단을 당해 가면서도 글쓰기를 멈추지 않고 있다. 이러한 측면에서 나는 아무래도 워커홀릭(workaholic)인 것 같다. 올해 안에 문재인 못 끌어내리고 총선에서도 한국당이 지면 난 진짜 2년 반 동안 열심히 투쟁한 게 너무 억울해서 글쓰기를 중단해 버릴 것만 같다.

현 시점에서 내 인생 제 1의 목표(goal)는 바로 원조각하TV 구독자 수 1,000명을 돌파하여 커뮤니티를 개설해서 글을 쓰고, 라이브 방송을 재개하고, 광고료나 슈퍼챗-투네이션 같은 수단들을 활용해서 돈도 벌어 보는 것이다. 구독자 1,000명 넘어서 유튜브 커뮤니티에 자기 글을 쓰는 우파 유튜버들을 보면 나는 마냥 부럽기만 하다. 나는 커뮤니티에 글을 쓸 수 있게 되면 하루에도 수십 개씩 글을 쓸 것이고, 하루에 한 번씩 꾸준히 라이브 방송도 진행하고, 돈을 벌어서 독립하게 되면 방구석 여포 생활을 청산하고 아스팔트에도 나가 보기도 하고 내가 직접 사비를 들여서 태극기 집회에 앞장서 보기도 할 것이다. 이 운지맨이 태극기 집회에 앞장서면 집회 패러다임 자체가 바뀐다. 나는 매우 혁신적이고, 개혁적이고, 급진적이고, 애국적이고,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이 시대 최고의 선각자요, 애국자요, 전설이요, 천재요, 영웅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태극기 집회 집행부는 나를 연사로 섭외하라. 내가 집회 패러다임 자체를 아주 그냥 확 바꿔 주겠다.

내 평생의 소원인 문재인 퇴진과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및 청와대 복귀, 아니 우파 재집권만이라도 실현된다면 나는 더 이상 소원이 없을 것 같고, 그렇게 되면 나는 좀 더 여유롭고 차분하게 애국활동을 지속해 나가면서도 내가 원래 하고 싶어했던 음악 활동도 좀 더 활발하게 이어 나갈 수 있을 것 같다. 친일파 김대중과 친일파 후손 노무현을 부관참시하고 친일파 후손 문재인을 탄핵-구속-여적죄 사형시키고 비밀 광복군이었던 박정희 대통령 각하의 따님이신 박근혜 대통령 각하를 무죄석방 및 청와대 복귀시켜 드리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친일 청산의 시작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을 몰아내고 박근혜 대통령 각하를 무죄석방 및 청와대 복귀시켜 문재인 패거리들에 의해 망가진 민족정기를 바로잡고 친일파-빨갱이 없고 애국자들이 제대로 대접받는 좋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자!

가시밭길로 가자! 고통의 칼날에 서자! 동지들이여, 두려워 마라! 우리가 반드시 이긴다! 다함께 투쟁하자!

2019.07.25. 대긍모 운지맨
http://m.cafe.naver.com/yattakjot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k 일베 | 작성시간 19.07.25
    격공합니다 동지님
    언제나 변함없이
    광주는 폭동입니다
  • 작성자진달래(서울) | 작성시간 19.07.25 저도 격공👌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