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다시는 방법은 아실겁니다.
그럼 이 댓글에 답글 다는 방법도 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위해
말씀 드립니다.
댓글과 답글은 회원님들 폰에 알림이 오거나 표기되기에 맞추어 달면좋겠지요.
일베님 댓글에 답을 하고 싶습니다.
오른쪽 점 3개가 있는데 그곳을 클릭해서
글을 쓰시면 일베님 댓글에 답글을 쓰는거지요.
요렇게 답글이라는 표기가 됩니다.
금럼 엔젤라님 폰에 띠리링~~~신호가 오지요.
아~~~누가 내댓글에 답글을 달았구나...
하는 신호가 울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