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보게시판

[정치정보]김일성은 딥스테이트였나?

작성자엔젤라|작성시간19.07.25|조회수650 목록 댓글 0


김일성은 딥스테이트였나?

북이 핵무기 개발한게 한국전 직후인 54년도 부터일 겁니다. 그런데 북한이 핵을 개발시작한건 막무가내로 한게 아니라 정교한 핵이론 바탕위에서 한겁니다.

그 유명한 키신저의 핵이론, 즉 다투는 두나라가 핵을 보유하면 두나라 사이에는 암묵적인 평화협정이 체결된다는 냉전의 설계자인 키신저의 핵이론인데 북이 핵을 보유함으로서 미국은 북한에 대한 군사공격을 할수 없다 이런 말이죠.

즉, 북핵은 시초 부터 미국을 겨냥하고 만든건데 이건 키신저가 가르쳐 준거죠. 물론 나중에 대한민국 적화용으로 한스 모겐스이론이 추가됩니다만.

그럼 이걸 그당시 이승만과 박정희 대통령은 모르고 있었을까? 1959년에 이승만 정부에서는 미국으로부터 연구용원자로를 도입해서 대응을 시작했고 박정희 정부에서 원전을 완성하고 전두환 정부에서 원전이 본격적으로 만개합니다.

사실 70년도 닉슨이 아시아의 방위는 아시아가 란걸 발표하면서 한국은 버리는 패였습니다.

대신에 김일성의 북한은 사회주의 헌법통과시켜주면서 그 체체를 오히려 강화시켜줬죠. 그 당시 소련을 두려워한 중국이 오히려 미군철수하지 말라고 할정도 였으니 말이죠.
즉 여기서 죽을 운명의 한국을 살리기 위해 박정희가 내린 결단이 유신입니다.

그리고 바로 중화학 공업 올인으로 갔고 미국은 냉전때라 소련때문에 어쩔수없이 이런 한국을 지원합니다
사실 닉슨에 이어 카터는 더 노골적이었죠. 주한미군 전면철수는 한국적화를 시키겠다는 선언입니다.

그런데 한국의 산업단지 둘러보고는 끝내 그걸 이루지는 못했습니다, 소련 때문에.

이 시기 북한은 김일성이를 신으로 올리고 신정일치국가로 치닫습니다. 인간이 만든 우주선이 달에 가는시대에 고대의 신정국가라 ㅎ 딥스의 실험이라 보시면 돼요.

여기서 나온게 중소줄타기 외교죠. 이건 중소 왔다 갔다라고 하는데 사실은 딥스로부터 얻어내기 위해서 소련을 지렛대로 삼은거죠.

이러는 사이에 이미 70년대부터 맛이 간 소련 경제는 80년초 아프칸침공으로 늪에 빠지더니 곧이어 등장한 레이건 정부와 군비경쟁 하느라 파산해버립니다.

90년초반에 소련이 해체되었는데 기가막히게도 딥스 똘만이인 영삼이가 집권, 사실 한국의 딥스정부는 노태우가 시작인데 본격적인건 영삼이부터.

사람들이 대북경제지원 시작이 김대중때부터라고 착각하는데 사실은 김영삼때부터 입니다.

즉 김대중 - 현대 라면
김영삼은 - 대우였죠

이당시 대우가 가지고 있던 의류회사인 옴파로스란 브랜드가 북한에서 의류생산한걸 국내들여다 팔곤했습니다.

이와중에 대우회장이던 김우중은 비공식적으로 60~70번 방북해서 김일성을 만납니다. 그리고 이 김우중을 지렛대로 김일성은 김정일에 의해 제거된 자기의 권력을 찾기위해 김영삼과 손잡습니다.

즉 한반도 딥스라인에서 김영삼 -김일성 - 김우중 이렇게 이어집니다.

그리고 이를 눈치챈 또다른 딥스인 김정일이 김일성을 제거하려고 하고, 이를 눈치챈 김일성은 북한을 김영삼에게 넘기기로 결정합니다. 그리고 김우중 방북, 김일성은 김우중에게 자신 따르는 식솔들 2만여명 옮길 망명지와 자금 부탁, 김우중은 이에 스위스를 추천.

그리고 김일성이 한국을 방문해서 김영삼과 정상회담 하는것 결정되고, 사실 이건 김일성의 항복선언입니다. 북쪽의 딥스인 김일성이 김영삼에게 항복하겠다는것,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않아 김일성 사망, 사실 이는 김정일이 죽인거죠.

그리고 북한의 고난의 행군 돌입인데 말안듣는 북한 손보기 돌입, 그래서 클린턴은 북폭을 결정하는데 김영삼은 이를 거부. 그당시 전쟁 시뮬해서 사상자 60-70만 나왔는데 이건 미국에 숨어있는 딥스들의 공작이라 보면 됩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는 북한에 비디오찍힌 정치인들이 이를 이용해서 북폭 반대하고 그래서 김영삼은 북폭 반대.

김영삼이 여기에 연루된것 같진않아요. 말년에 후회한것보니

자 그리고 그에 대한 댓가로 한국은 IMF 당하고 김대중 집권.
김대중과 김영삼은 공통점은 둘다 딥스이긴 하나 김대중은 제수이트 계열입니다.

그래서 이때부터 김영삼과 반대로 진행. 정권 잡은 한반도의 제수이트 계열 딥스들이 한국을 북한에 넘기는 정책을 시도. 여기에 지렛대로 이용한게 현대.

즉 김영삼때는
김영삼 - 김일성 - 김우중
(북한 딥스가 한국의 딥에 투항) 이랬다면

김대중때는
김대중 - 김정일 - 정주영 (한국의 딥스가 북한에 투항)

즉 김일성은 딥스이었냐는 잘못된 질문이고 도대체 딥 아닌사람이 누구였냐가 빠르죠.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 박근혜 대통령이 딥스가 아닙니다.

딥스인 김영삼 라인인 자한당이 ㅂㅅ같은건 이유가 있는겁니다.

아 정은이가 요새 딥에서 개과천선 했습니다. 물론 갑자기 착해져서가 아니라 트럼프 무서워서 ^^

김대중이 들어서서 가장 먼저 한게 대우 날려버린거죠?
김정일 지시입니다.

김일성과 손잡고 자신을 날려버리려한데 대한 복수라고
보면 됩니다.


(트위터 @realleesean 님 글)

https://www.facebook.com/632742482/posts/1015626973473748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