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기말고사 화이팅입니다.

작성자강연숙/26-3/서부|작성시간26.06.05|조회수23 목록 댓글 5

저는 편입 후 첫 시험이라 긴장 되지만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선영/24-3/남부 | 작성시간 26.06.05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박선경 4학년 서부 | 작성시간 26.06.05 잘 될거에욧
  • 작성자김정범/4학년/성수 | 작성시간 26.06.06 마음 편히 보시면 모든 답이 보일 겁니다. 화이팅
  • 작성자김미정/4학년/남부 | 작성시간 26.06.06 노력이 헛되지않기를
    화이팅!
  • 작성자김보람/3학년/경남 | 작성시간 26.06.07 걱정되네요~화이팅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