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들어왔어요~ 시험공부 많이 하셨나요? 작성자이영희/26-3/남부|작성시간26.06.06|조회수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고 참 걱정이네요. 오늘 열심히 들여다 봐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선희/26-3/남부 | 작성시간 26.06.07 많이 못했습니다 도서관에서 열공중 작성자쭈편 | 작성시간 26.06.07 벼락치기의 힘^* 작성자김유진/3학년/성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벼락치기하는데나이가 있어서쉽지 않네요... 모두 화이팅! 작성자박희아/3학년/서부 | 작성시간 26.06.09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