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처음들어왔어요~ 시험공부 많이 하셨나요?

작성자이영희/26-3/남부|작성시간26.06.06|조회수20 목록 댓글 4

아이고 참 걱정이네요. 
오늘 열심히 들여다 봐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선희/26-3/남부 | 작성시간 26.06.07 많이 못했습니다
    도서관에서 열공중
  • 작성자쭈편 | 작성시간 26.06.07 벼락치기의 힘^*
  • 작성자김유진/3학년/성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벼락치기하는데나이가 있어서
    쉽지 않네요... 모두 화이팅!
  • 작성자박희아/3학년/서부 | 작성시간 26.06.09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