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본업이슈로 공부를 못해 걱정되지만...

작성자김보람/3학년/경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24 목록 댓글 3

벼락치기라도 해서 조금이라도 점수 챙겨야겠지요ㅜㅜ

다들 시험 잘치세요~!!

 

화이팅입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선희/26-3/남부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또 책만보면 왜이리 진도는 안나가고 잠이 쏟아지는지. 한 장을 몇 시간씩붙잡고있을때도 있어요.
  • 작성자이미정/25-1/성수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본업과 함께 기억력 감퇴 이슈도 추가요~
  • 작성자f2w2 | 작성시간 26.06.11 저두요...ㅜㅜ 비슷한 환경에서 공부하시는 학우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우리모두 힘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자구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