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업이슈로 공부를 못해 걱정되지만... 작성자김보람/3학년/경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2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벼락치기라도 해서 조금이라도 점수 챙겨야겠지요ㅜㅜ다들 시험 잘치세요~!! 화이팅입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선희/26-3/남부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또 책만보면 왜이리 진도는 안나가고 잠이 쏟아지는지. 한 장을 몇 시간씩붙잡고있을때도 있어요. 작성자이미정/25-1/성수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본업과 함께 기억력 감퇴 이슈도 추가요~ 작성자f2w2 | 작성시간 26.06.11 저두요...ㅜㅜ 비슷한 환경에서 공부하시는 학우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우리모두 힘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자구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