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방통대 첫 시험

작성자쭈편|작성시간26.06.07|조회수48 목록 댓글 3

어제 마지막 타임으로 시험을 봤습니다. 

방통대에 편입학해서 처음 시험보는 거였는데,

강의실에 응시자가 몇 명 없어서 첫번째로 놀랐고, 다들 너무 빨리 나가서 두번째로 놀랐네요.

문제 찬찬히 풀고, 찬찬히 점검하고 나왔는데, 제가 꼴찌더라고요. ㅎㅎ 

태블릿PC로 시험은 처음 봤는데, 편리하고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메모할 수 있는 종이도 주셔서 연필로 헷갈리는 건 적어가며 시험봐서 심리적으로 안정감이 생기더라고요. 

다음주 시험은 한결 편안하게 준비할 수 있을 듯합니다.

모두, 힘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유진/3학년/성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어제 첫시험 봤어요~ 태블릿 PC로 보니 간편하고 좋았어요
    다음주에도 힘내세요!
  • 작성자강연숙/26-3/서부 | 작성시간 26.06.07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오늘 첫 시험 봤는데 일찍 나가시는 분이 꽤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괜시리 흔들리기도 했는데 다음 시험 볼때는 뒤쪽에 앉으려고요. 앞쪽에 앉으니 더 초조해 져서...
    두번째 시험도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잠실2 | 작성시간 26.06.09 아~~ 수고 들 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