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시험 마치며

작성자복만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42 목록 댓글 1

생각보다 깊이있는 지식을 요하는 문제가 많네요ㅠ

너무 겉핥기식으로 공부했음을 느낍니다

마지막까지 화이팅 하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잠실2 | 작성시간 26.06.09 아 저는 이번주 금요일 입니다. 부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