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마치며 작성자복만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4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각보다 깊이있는 지식을 요하는 문제가 많네요ㅠ너무 겉핥기식으로 공부했음을 느낍니다마지막까지 화이팅 하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잠실2 | 작성시간 26.06.09 아 저는 이번주 금요일 입니다. 부럽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