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우님들 기말시험준비 잘 되시는지요 저는 매우 어렵기만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채은/편입3학년/서울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저도 어렵네요 ㅜㅜ 우리 같이 힘내봐요 🍀
-
작성자최수경/25-3/서부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저도 너무 어려워요..암기가..머리에 안들어와요..ㅜ
-
작성자f2w2 작성시간 26.06.11 저도 꾸역꾸역 머릿속에 넣고 있는데 시간은가고 공부할 것은 많고.....난감하지만...그래도 끝까지 홧팅합시당~!!
-
작성자김태영/26-3/부산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네요 저도 편입하고 처음인데 어려워요ㅠ 그치만 다들 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