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기말시험 준비가 매우 어렵습니다

작성자타잔|작성시간26.06.10|조회수48 목록 댓글 4

학우님들 기말시험준비 잘 되시는지요 저는 매우 어렵기만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채은/편입3학년/서울 |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저도 어렵네요 ㅜㅜ 우리 같이 힘내봐요 🍀
  • 작성자최수경/25-3/서부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저도 너무 어려워요..암기가..머리에 안들어와요..ㅜ
  • 작성자f2w2 | 작성시간 26.06.11 저도 꾸역꾸역 머릿속에 넣고 있는데 시간은가고 공부할 것은 많고.....난감하지만...그래도 끝까지 홧팅합시당~!!
  • 작성자김태영/26-3/부산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네요 저도 편입하고 처음인데 어려워요ㅠ 그치만 다들 힘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