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모두 기말고사 화이팅 작성자김채은/편입3학년/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은 기말고사까지 잘 끝내고 이번 학기 마무리 해보아요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딩 | 작성시간 26.06.13 서로 같이 기말고사 화이팅 해봐요 ㅠㅠ 시험 정말 걱정이지만 마지막까지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