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모두 모두 기말고사 화이팅

작성자김채은/편입3학년/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1

남은 기말고사까지 잘 끝내고
이번 학기 마무리 해보아요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딩 | 작성시간 26.06.13 서로 같이 기말고사 화이팅 해봐요 ㅠㅠ 시험 정말 걱정이지만 마지막까지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