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주 토요일에 5과목을 한번에 시험보게 되어 짐 멘탈 부여잡고 공부중입니다.
어렵네요....ㅜㅜ 하지만 여러 학우님들의 도움으로 잘 해내고 있습니다.
방통대 학우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리고 싶은맘에 이렇게 글 올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이번주 토요일에 5과목을 한번에 시험보게 되어 짐 멘탈 부여잡고 공부중입니다.
어렵네요....ㅜㅜ 하지만 여러 학우님들의 도움으로 잘 해내고 있습니다.
방통대 학우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리고 싶은맘에 이렇게 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