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다들 시험 화이팅입니다

작성자김태영/26-3/부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0

편입하고 처음 시험인데 어렵네요

무작정 외우자니 머리가 돌지않아요 ㅠ

 

낼 저는 마지막시험인데 

다들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