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시험 하루 앞두고 이제야 처음 들어와 보네요ㅠㅠㅠ

작성자사복과학우|작성시간26.06.13|조회수43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시험 하루 앞두고 이제야 처음 들어와 보네요...그래도 남은 시간까지 화이팅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강머리안나 | 작성시간 26.06.13 저두.. ㅎㅎ 기말고사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김숙경/24/3/서울 | 작성시간 26.06.13 저두요..ㅠㅠ그래도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이지희/ 25-2 성수 | 작성시간 26.06.17 새로운 2학기를 시작하려고 오늘 가입했어요~~~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socerer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마지막 학기 남겨두고 이제 들어와 봅니다
    횟팅~
  • 작성자홍샘/26-3/성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1학기 보내고 2학기 시작하는 이제야 들어 왔어요^^. 2학기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