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시험 하루 앞두고 이제야 처음 들어와 보네요...그래도 남은 시간까지 화이팅해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빨강머리안나 작성시간 26.06.13 저두.. ㅎㅎ 기말고사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김숙경/24/3/서울 작성시간 26.06.13 저두요..ㅠㅠ그래도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이지희/ 25-2 성수 작성시간 26.06.17 새로운 2학기를 시작하려고 오늘 가입했어요~~~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socerer 작성시간 26.06.17 저도 마지막 학기 남겨두고 이제 들어와 봅니다
횟팅~ -
작성자홍샘/26-3/성수 작성시간 26.06.23 저도 1학기 보내고 2학기 시작하는 이제야 들어 왔어요^^. 2학기도 모두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