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험 띁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매일 퇴근 후 공부하느라 많이 저 나름대로는 많이 힘들엇는데~~
그만큼 효과를 본 것 같아요~
이제 어떤 과목을 수강해야 하는지 걱정도되고 ~~많은 정모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시험 띁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매일 퇴근 후 공부하느라 많이 저 나름대로는 많이 힘들엇는데~~
그만큼 효과를 본 것 같아요~
이제 어떤 과목을 수강해야 하는지 걱정도되고 ~~많은 정모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