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모두 고생하셨어요~~

작성자이지희/ 25-2 성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21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시험 띁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매일 퇴근 후 공부하느라 많이 저 나름대로는 많이 힘들엇는데~~

그만큼 효과를 본  것 같아요~

이제 어떤 과목을 수강해야 하는지 걱정도되고 ~~많은 정모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enie | 작성시간 26.06.17 애 쓴 만큼 성과 있으시다니 추카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