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여러분은 어떤 취미를 즐기시나요?

작성자임혜림/26-3/성수(대외협력국임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63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대외협력국의 임혜림입니다.✨️✨️
어느새6월 중순, 기말시험이 끝나고 여름이 성큼 다
가와서 매일 너무 더운날씨 다들 건강히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도 했지만, 평소 즐겨하던 등산이나 러닝등 다양한 운동과 소통을 통해 더 건강한 몸만들기의 취미를 붙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몇해전부터 대한민국의🇰🇷러닝붐이 일어나서 현재는 메이저 대회접수는 붙기도 어려울 정도로 대단한 이슈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혹시 저희 사복과 학생 여러분들도 평소 운동을 즐기시거나 꾸준한 운동의 관심있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
우선 소통을 해보고 싶어서 오늘 포스팅을 올립니다.

처음에는 혼런으로 2키로도 뛰기가 힘들고, 숨소리가 거칠고 금방지쳐서 평속도가 뭔지도 모르고 러닝에 입문 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혼자도 뛰고, 여럿이도 뛰어보고 한강, 중랑천, 생활로드, 둘레길,업힐 등 가리지 않고 꾸준히 뛰다보니 이제는 어려움 없이 달리기를 생활 속 루틴으로 유지해 가고 있습니다.


등산은 코로나가 시작된지점 2020년에 여행을 못가서
하게 된 운동입니다. 1~2년, 3년까지도 산의 매력에
빠져서 정말 오랜시간 산 정상에서의 성취감, 피톤치드
힐링의숲 을 걸으며 자아성찰, 인생의속도, 내면아이, 여유등 지금생각 해 보면 등산이 저에게 삶의 중요한것과 많은것을 일깨우고 깨닫게 해준 커다란 전환점이었네요:)


꼭 등산과 러닝이 아니더라도 관심있는 분야나 즐기고 계신 취미활동을 많이 댓글에 남겨주세요:)
함께 소통하고 이야기 나누며 저희 사복과 안에서도
취미생활을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가을에는 교수님과 함께 등산을 하는 방등모⛰️가 있는것도 기억 해 주세요🍂🌿🍁 사회복지사가 되는
길에 저희 함께 걸어가요~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임혜림/26-3/성수(대외협력국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좋습니다🩷🩷😘회장님 함께해요👏👍
  • 작성자이소연/3학년/북부 | 작성시간 26.06.20 한강 야경이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임혜림/26-3/성수(대외협력국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한강 밤에가니까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다음에 한번 기획해서 같이가요ㅋㅋ
  • 작성자주희진.26-3,성수 | 작성시간 26.06.23 자전거라이딩 즐깁니다. 등산도 하구요. 같이 등산이나 워킹 해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임혜림/26-3/성수(대외협력국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와우~👏👏👍라이딩🚴‍♀️🚴‍♀️너무 멋진 취미네요😊좋아요❣️저희 한번 뭉쳐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