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알아보고 준비해야겠죠
너무 어렵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소연/3학년/북부 작성시간 26.06.20 저도 어렵습니다. 필수는 꼭 해야하고 다른건 무엇을 들어야할지...
-
작성자김은희/26-3/남부 작성시간 26.06.23 게시판을 보고 또 봐도 어렵네요
-
작성자임혜림/26-3/성수(대외협력국임원) 작성시간 26.06.23 저도 어려워요~ 같이 알아봐가며 잘 신청해봐요~ 오픈카톡방에 들어와 계시죠?
-
작성자주희진.26-3,성수 작성시간 26.06.23 전 대충 구성해놨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 같은 과목을 수강하면 좋겠어요. 서로서로 도움이 될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