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2학기 교과목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작성자김미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70 목록 댓글 4

천천히 알아보고 준비해야겠죠

너무 어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소연/3학년/북부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어렵습니다. 필수는 꼭 해야하고 다른건 무엇을 들어야할지...
  • 작성자김은희/26-3/남부 | 작성시간 26.06.23 게시판을 보고 또 봐도 어렵네요
  • 작성자임혜림/26-3/성수(대외협력국임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어려워요~ 같이 알아봐가며 잘 신청해봐요~ 오픈카톡방에 들어와 계시죠?
  • 작성자주희진.26-3,성수 | 작성시간 26.06.23 전 대충 구성해놨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 같은 과목을 수강하면 좋겠어요. 서로서로 도움이 될것 같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