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이 끝났으나 실습이 기다리네요.. 작성자이소연/3학년/북부|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습날짜가 다가올수록 설렘인지, 떨림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혜림/26-3/성수(대외협력국임원) | 작성시간 26.06.23 힘 내세요~! 화이팅😄 작성자박지혜/3학년/성수 | 작성시간 26.06.24 반갑습니다~~실습 화이팅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