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기말이 끝났으나 실습이 기다리네요..

작성자이소연/3학년/북부|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2

실습날짜가 다가올수록 설렘인지, 떨림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혜림/26-3/성수(대외협력국임원) | 작성시간 26.06.23 힘 내세요~! 화이팅😄
  • 작성자박지혜/3학년/성수 | 작성시간 26.06.24 반갑습니다~~
    실습 화이팅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