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를 보내며 작성자강재석|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모든 학우님들1학기 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혜림/26-3/성수(대외협력국임원) | 작성시간 26.06.23 무사히 고생하셨습니다!2학기도 화이팅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