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여러분🤗대외협력국의 임혜림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희 학과에서 진행하고 있는
<방학동네>에 대해 간략하게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사회복지학과 방학동네가 어떤 활동을
하는 모임인지 정확하게 알고 계셨나요?
저는 편입생이라 처음에는 선배시민운동이 뭔지,
방학동네가 뭔지 구분조차도 복잡했던 터라 혹시나
저같은 분이 계시다면 이해하기 쉽게 올려 볼께요:)
방학동네란 우선 약자입니다. 방송대 학습 동료 네트워크 모임입니다.
가입이나 자세한 안내사항은 학교홈피->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사의길 -> 관련기관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졸업생은 정회원 재학생은 준회원으로 제도하고 있습니다.
어떤 활동을 하는지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사회복지사로 가는길에 함께 토론하고, 연구하며, 학습해서 더불어 나아가는 공동체 입니다.
어제도 개최됏던 특강 또는 년중 소금한가마니등의
소통,만남,파티 공동체의 실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어떻게 조금은 알기쉽게 이해가 되셨을까요?😆
서울방통대 사회복지학과에서 점차 알고 배워가며,
2학기때도 나눔과공동체 속에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하여~ 7/4~네트워크 엠티 갈 준비됐나요?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