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웅지 .. 시간의 여유가 생겨서 커피 한 잔 하러 ~~ 작성자슬기로운 미얀마 생활|작성시간26.06.11|조회수5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대 | 작성시간 26.06.11 미얀마 라는 점을 잊게 하는 여러 부분입니다인테리어부터 전시 메뉴까지 색다름을 알수가 있었습니다사진으로 보고 아 이런 부분도 있구나 싶었습니다소식 공유 감사 드립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작성자예원 마을 | 작성시간 26.06.12 규모가 큰 업장 같아요 제빵 역시 품격이 있는 듯 하네요 구조 역시 최선을 다하는 것이 멋지네요 사진으로 보니 정말 이런 곳이 있구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소개해 주셔서 감사 드려요 건강 조심하세요 수고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