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샨주 일반 소식

따웅지 산 정상에서 바라본 시내 ~~

작성자슬기로운 미얀마 생활|작성시간26.06.12|조회수37 목록 댓글 2

멀리 비가 내리는 전망 이네요 ~~

산에서 가져 온 
이끼로 ~~~ 아보카도 씨앗에서 자란 
화병에 덮어주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원 마을 | 작성시간 26.06.12 전망이 너무 멋지네요
    화분 관리가 잘 된것 같아요
    사진으로 보니 정말 멋진 모습 입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현대 | 작성시간 26.06.12 따웅지 도시 전경이 참 아름답습니다
    사진 소개 덕분으로 충분한 이해를 합니다
    화분들 역시 잘 자라고 있구나 싶습니다
    사진 공유 감사 드립니다 건강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