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웅지 산 정상에서 바라본 시내 ~~ 작성자슬기로운 미얀마 생활|작성시간26.06.12|조회수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멀리 비가 내리는 전망 이네요 ~~산에서 가져 온 이끼로 ~~~ 아보카도 씨앗에서 자란 화병에 덮어주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원 마을 | 작성시간 26.06.12 전망이 너무 멋지네요 화분 관리가 잘 된것 같아요 사진으로 보니 정말 멋진 모습 입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고맙습니다 작성자현대 | 작성시간 26.06.12 따웅지 도시 전경이 참 아름답습니다사진 소개 덕분으로 충분한 이해를 합니다화분들 역시 잘 자라고 있구나 싶습니다사진 공유 감사 드립니다 건강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