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기

제 53차 화진포 • 응봉 정기산행 후기

작성자33석요찬|작성시간26.06.15|조회수32 목록 댓글 1

[26년 경동총산 제53차 화진포 • 응봉 정기산행]

6.13(토) 선배님, 후배님 247명과 함께한 
화진포 • 응봉 정기산행은 화진포 주변 트래킹과
응봉 산행을 A, B, C 코스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A 코스(백섬 전망대 ~ 화진포 산소길 ~ 응봉 ~
김일성 별장 ~ 이승만 별장) 와 뒤풀이 사진을 올립니다

선배님, 후배님들!!
건강하고 즐겁게 잘 지내시고
9월 오대산 정기산행때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영우 | 작성시간 26.06.15 석요찬 총산 부회장님,
    A조 산행 조율뿐만 아니라 모든 회수 선, 후배님들의 움직임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남겨 주어 고맙고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