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나면 아무짝에도 소용 없는 10가지

작성자여름향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 죽고 나면/
아무짝에도 소용없는
10가지!!

1) 집
욕심부리지 마라.
나 죽으면 빈집이다!

2) 돈
모으기만 하지 마라.
자식 싸움만 붙인다!

3) 명예
타령 하지 마라.
묘지명 아무도 안 읽는다!

4) 체면
차리지 마라.
내 장례식장에 몇 명 안 온다!

5) 남
눈치 보지 마라.
죽으면 다 잊는다!

6) 미워
하지 마라.
원수도 죽으면 흙으로 돌아간다!

7) 명품
자랑 마라.
화장터 불길 속에선
다 젯더미다!

8) 남과
비교하지 마라.
관 뚜껑 덮으면 다 똑같다!

9) 자식
자랑 마라.
치매 오면 내 이름도 잊는다!

10) 집착
하지 마라.
우린 잠시 소풍 온 거다...

''빈손으로 왔다,
빈손으로 간다!
그게
인생이다!!''

오늘도 긍정의 마음으로 활기차게 상쾌하게 시작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