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고 나면/
아무짝에도 소용없는
10가지!!
1) 집
욕심부리지 마라.
나 죽으면 빈집이다!
2) 돈
모으기만 하지 마라.
자식 싸움만 붙인다!
3) 명예
타령 하지 마라.
묘지명 아무도 안 읽는다!
4) 체면
차리지 마라.
내 장례식장에 몇 명 안 온다!
5) 남
눈치 보지 마라.
죽으면 다 잊는다!
6) 미워
하지 마라.
원수도 죽으면 흙으로 돌아간다!
7) 명품
자랑 마라.
화장터 불길 속에선
다 젯더미다!
8) 남과
비교하지 마라.
관 뚜껑 덮으면 다 똑같다!
9) 자식
자랑 마라.
치매 오면 내 이름도 잊는다!
10) 집착
하지 마라.
우린 잠시 소풍 온 거다...
''빈손으로 왔다,
빈손으로 간다!
그게
인생이다!!''
오늘도 긍정의 마음으로 활기차게 상쾌하게 시작합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