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여 풀잎에 스친 바람에도 행복 하라

작성자여름향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그대여! 풀잎 스친 바람에도 행복하라..!/이채

정직하면 손해보고
착하면 무시당하는 것이
세상인심이 아니던가
그럼에도 정직하라

뿌린다고 다 열매가 아니듯 열심히 산다고
반드시 잘 사는 것도
아닐 테니

이 또한
세상살이가 아니던가
그럼에도 감사하라

사랑은 흔해도
진실은 드물고
사람은 많아도
가슴이 없을 때

산다는 건
얼마나 고독한 일인가...
그럼에도 사랑하라..!

살아온 날은 고단하고
살아갈 날은 아득해도
사람아,
그럼에도 사람아...!

풀잎 스친 바람에도 행복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