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비엔티안 사판통 노브렌드 4호점 사판통점 사람들이 없는 매장 입니다
휴일 오후에 가보는데요
언제나 한가 합니다
한국업체 잘되길 바라지만요
라오스엔 대형 마트들 너무 많고 포화 상태 입니다
새우캉 좀 사오네요
한국 물건들이 많아서 좋은데요
걱정 입니다
참고들 하세요
다음검색
라오스 비엔티안 사판통 노브렌드 4호점 사판통점 사람들이 없는 매장 입니다
휴일 오후에 가보는데요
언제나 한가 합니다
한국업체 잘되길 바라지만요
라오스엔 대형 마트들 너무 많고 포화 상태 입니다
새우캉 좀 사오네요
한국 물건들이 많아서 좋은데요
걱정 입니다
참고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