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7일 라오스 한인연합교회 주일예배와 한국교민자녀 고3 학생들 졸업하고 한국으로 대학들 갑니다

작성자여름향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0

 

6월7일 라오스 한인연합교회 주일예배와 한국교민자녀 고3 학생들 졸업하고 한국으로 대학들 갑니다

 

고 3학생들 남자 2명 여학생 6면 총 8명 라오스고등학교 졸업하고 한국대학으로들 갑니다

 

오늘 환송 에배도 같이 합니다

 

라오스 교민자녀들 고등학생 한국대학 입학 축하 드립니다

 

그리고 점심은 상추 와 백반 배추국 입니다 최고의 맛 이네요

 

감사 드립니다

 

오늘은 중고등부 같이 예배 드리니 만원 입니다

 

감사 드립니다

 

라오스비엔티안의 한주 시작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