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7일 라오스 한인연합교회 주일예배와 한국교민자녀 고3 학생들 졸업하고 한국으로 대학들 갑니다
고 3학생들 남자 2명 여학생 6면 총 8명 라오스고등학교 졸업하고 한국대학으로들 갑니다
오늘 환송 에배도 같이 합니다
라오스 교민자녀들 고등학생 한국대학 입학 축하 드립니다
그리고 점심은 상추 와 백반 배추국 입니다 최고의 맛 이네요
감사 드립니다
오늘은 중고등부 같이 예배 드리니 만원 입니다
감사 드립니다
라오스비엔티안의 한주 시작 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