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 오늘 라오스 한인연합교회 주일에배와 점심 식사 합니다
이제 라오스 연합교회도 교민들이 한국으로들 많이 들어 가서 교회도 썰렁 합니다
라오스 비수기 오래 갑니다 8월정도 되어야 한국 여행객들이 올것 같은데요
점심은 카레밥 먹고 오네요
감사 드립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지금 각업종들 최악 입니다
참고들 하세요
다음검색
비엔티안 오늘 라오스 한인연합교회 주일에배와 점심 식사 합니다
이제 라오스 연합교회도 교민들이 한국으로들 많이 들어 가서 교회도 썰렁 합니다
라오스 비수기 오래 갑니다 8월정도 되어야 한국 여행객들이 올것 같은데요
점심은 카레밥 먹고 오네요
감사 드립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지금 각업종들 최악 입니다
참고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