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비엔티안 오늘 한인연합교회 주일예배와 점심 식사들 합니다
라오스 교인 절반이 한국으로들 가시고
4-50명정도 예배 드립니다
오늘 점심은 감자탕과 뷔페 입니다
여러가지 반찬들이 많은데요
잘먹고 오네요
많은 교인들과 같이 식사 하니 밥맛이 좋아요
감사 드립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한인 연합교회 입니다
다음검색
라오스 비엔티안 오늘 한인연합교회 주일예배와 점심 식사들 합니다
라오스 교인 절반이 한국으로들 가시고
4-50명정도 예배 드립니다
오늘 점심은 감자탕과 뷔페 입니다
여러가지 반찬들이 많은데요
잘먹고 오네요
많은 교인들과 같이 식사 하니 밥맛이 좋아요
감사 드립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한인 연합교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