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비엔티안 우리카페 민박집에서 양배추 오이 물김치를 담그네요

작성자여름향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라오스 비엔티안 우리카페 민박집에서 양배추 오이 물김치를 담그네요

 

반찬이 없을땐 오이 양배추 물김치를 떨어지지 않고 담그어서 먹어요

 

아주 간단 합니다

 

여기에 당근 과 고추 마늘을 넣으면 보기 좋고 한데요 치아가 않좋아서 당근과 고추 마늘은 버리기 때문에

 

오이와 양배추만 넣고 만들어서 보기는 좀 그런데요

 

라오스에선 최고의 반찬 건강식 입니다

 

우선 오이와 양배추 썰어서 소금 뿌리고 2시간정도 절인 다음 물에 씻어 내고 육수를 만들고 설탕과 식초 다시다 조금 두고 끓인후 통에다 부으면 완료 됩니다

 

간단한 라오스에서의 반찬 입니다

 

라오스의 생활의 지혜 입니다

 

참고들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