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서커피 공연 당첨 되시는 분들
미리 부러워하며 사진 올립니다.
오늘 대구 놀러왔거든요.
대구역 바로 옆이라 위치가 좋아요
물론 고속열차는 동대구역이라 이동해야하는데
가까워요
대구역 앞은 동성로라 맛집도 많고 구경할 곳도 많답니다.
바로 옆은 롯데백화점이라 시간 없음 백화점에서 식사하셔도 되고요
저는 다음날 수능도시락 싸야해서 갈 수가 없네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름다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22 제가 대구역 이용해서 다니다 보니 더더 아쉽네요 ㅠㅠ
-
작성자연리지 작성시간 25.10.21 라뷰님 며칠만 더 고생하시면 되겠네요 자녀분 잘 다독이며 수능날까지 화이팅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름다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22 응원 감사합니다
대학가고 나면 저에게도 좀 더 자유로운 시간이 오겠죠? -
작성자라포엠노래넘좋당 작성시간 25.10.22 우왕~ 역이랑 엄청 가깝네요♡ 일단 뒤늦게 신청하긴했었는데... 당첨되면 이날은 반차쓰고 여유있게 시장도 가보고 말로만 듣던 동성로 구경도 좀 해야겠어요😉 올초 라포엠 대구콘서트는 정말 딱 공연만 보고 와서 아쉬웠는데🥲 앗, 그러고보니 저도 막내 사촌동생 고3이라😱 저는 기도와 물질로 서포트하고.. 대구 가고 싶네요😂 라뷰님도 자녀분만큼이나 긴장되실텐데😣 두 분 다 건강관리 잘 하시고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나오길 바랍니당♡ 사진 넘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아름다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22 역 그냥 옆이라서 위치가 라뷰님들 이용하시기 좋아요
긴장되는데 응원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