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이 자자한 그곳 !!!!
꿈과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다는
그곳 !!!!!
라라랜드를 향하여 저는
달려가고 있어요~
LUNA를 들으며
네 엔 스를 들으며...
서쪽하늘엔 노을이 붉게 물들어
덥고 바빴던 하루를 일주일을
보낸이들을 조용히 감싸는듯합니다.
팬싱3 방송때부터 팬이었다는데 😢
거짓말처럼 라라랜드 공연 한번도
가본적이 없답니다
(제 얘기 입니다 😢)
2026 새해가 시작되며
굳게 다짐했다죠!!!!!
올해는
꼭 라라랜드 가볼거야!!!!
그래서 지금 갑니다!!!
첫회 공연 한번이지만
그것도 어디냐며 설레는중입니다
🤣😅🥰😊😁😆😉🫠😄
라라랜드야
기다려
내가 간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요조숙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네
라뷰님
설레임으로 잠자리가 바꼈어도 평화로운 밤을 지냈어요.
라뷰님 또한 행복한 하루되세요 ❤️ -
작성자라포엠노래넘좋당 작성시간 26.06.13 와~첫 라라랜드 관람 축하드립니다 🎉 ㅎㅎ 라뷰님과 반대로 조급해하며 광양 내려갔던 거 떠올라서 피식했습니다😁 단 한 번의 관람이라 더욱 소중하고 기억에 남을 첫공!! 4배로 더 즐기고 오셔요 :)
-
답댓글 작성자요조숙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 🤍 💟 🧡 🤎 ♥️
라뷰님도요~ -
작성자낙엽처럼 작성시간 26.06.13 라뷰님 첫 라라랜드 축하드립니다!
먼길 오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라포엠으로 행복이 가득한 순간 보내시길~^^ -
작성자Blair 작성시간 26.06.13 라뷰님~~
블루스퀘어에 혹시 벌써 도착하신것 아녀요?
아마 오늘 보시면 올콘하게 되실겁니다.
진짜 재미있어요.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