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슬리퍼로 갈아신는 순간
구두안의 반짝이는 컨페티 두개를 보고
나도 모르게 잇몸이 만개함
니가 왜 거기서 나와요 ㅋㅋㅋㅋ
어제 그제의 행복이 또 떠올라서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ilikeyo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어떤 분들 기념으로 줍줍하시던데 그럴 필요가 없어요 ㅎㅎ
-
작성자단디 작성시간 26.06.15 저 앞열이었는데요 얼마나 퍼붓듯 쏟아지던지 옷 안으로도 많이 들어가서 돌아오는 길에 뿌리고 다님요 ㅋㅋㅋㅋ 집에 와 보니 제 맨살에도 여러장 붙어있었어요🤣🤣🤣 여기저기서 빤짝빤짝 😂😂
-
답댓글 작성자ilikeyo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빵!하고 쏟아지는거 장관이에요 뒤에서 봄 멋질듯해요 (나름 앞열이었음을 자랑중 ㅋ)
-
작성자굴속사자 작성시간 26.06.15 라라랜드 에너지로 출근하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ilikeyo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핵멋공 후유증으로 잠이 안왔는데 라라랜드 에너지 드링킹이 얼마나 강력한지 오늘 힘이 넘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