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첫 라라콘 가는 기차안이예요♡♡

작성자냥냥펀치|작성시간26.06.20|조회수346 목록 댓글 30

경북 영천에서 혼자 라포엠 보러가는 기차안입니다
서울역까지 가는 기차가 생겨 이렇게 공연도 보러 갈수 있고 너무 행복합니다♡♡
오는 기차는 시간이 맞지 않아 남편이 대구로 데리러 와야하지만 그렇게 가고 싶던 라라콘을 갈수 있다니 얼마나 감격스러운지 모릅니다^^
경상권에서 공연을 해야 겨우 갈수 있었거든요
라이브 들을때마다 느끼지만 라포엠 노래는 귀에 꽂히는게 아니라 심장에 꽂힙니다
오늘도 마음에 심장에 라포엠 목소리 가득담아 와야겠어요
세시간 가야해서 기차에서 살짝 자면 좋은데 너무 설레서 잠도 안오네요ㅎㅎㅎ
공연후 서울역에서 9시반 기차 타는건 무리가 없겠지요??
라뷰님들 이따 봐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포엠노래넘좋당 | 작성시간 26.06.20 와~ 라뷰님 라뷰님~😍 첫 라라콘 관람 축하드려요😆 우와~ 경북 영천에서 오시는군요!! 서울역까지 가는 기차 개통된 것도 축하♡ 늦은시간 데리러 와주시는 남편분 계신 것도 축하드립니다😁 오늘 행복하게 즐기자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냥냥펀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곧 시작인데 즐기다 가겠습니다!!!♡♡
  • 작성자소나기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부산에서 내일.가요!공연 끝까지 보고픈데 서울역 9시58분 기차인데 다 보고 가능할까요?공연장 초행길이라 걱정도 되네요 ㅜ
  • 답댓글 작성자그대는나의뮤즈 | 작성시간 26.06.21 막공은 5시 시작이니 기차시간 괜찮을 듯합니다.
    지난주 일요일콘이 8시20분쯤 끝났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소나기 | 작성시간 26.06.21 그대는나의뮤즈 아 감사합니다 그 시간이면 가능하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