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라라란드 콘서트 후기

작성자주린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237 목록 댓글 8

어제 라라란드콘서트 그야말로 황 울 그 잡채..

민성님의 화려한외출에 섹시한 오빠 라는 말이 절로 나오고재훈님의 목소리에 감탄 성훈님의아련함...

 

특히 팬텀 오브 오페라의 화려함은 말로 표현이 안 될 정도 너무 감동적인무대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간만에 힐링하고 왔어요
  • 작성자술패랭이꽃 | 작성시간 26.06.14 사정이 있어 담주에 가는데 후기 보니 몹시 기다려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행복한 시간 되실거예요 전 만족했습니다
  • 작성자오에스더 | 작성시간 26.06.18 우와 엄청 기대됩니다. 전 막공에서 만날 생각에 하루하루가 즐거워요!!
  • 답댓글 작성자주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넘 기쁘시겠어요 행복한시간 되실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