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판

[오프라인 공지] 사물함 및 출결카드 반납 안내 ~6/26(금)까지

작성자법원직동행팀 실무진|작성시간26.06.11|조회수563 목록 댓글 8

※ 실강 재등록자 분들도 반납하셔야 합니다. 

 

★ 27년대비 동행 10기 사물함 신청일은 7/27(월)부터 다시 접수 받을 예정입니다.(추후 공지예정) ★ 

 

※ 사물함 및 출결카드 반납 ~6/26(금)까지

    - 사물함 반납 시 이용 숫자에 따라 보증금(사물함 1개 = 현금 1만원, 2개 = 현금 2만원)을 꼭 반환 받으시길 당부드립니다.

    - 키 반납 / 사용중 스티커 반납 / 사물함 파손 여부 확인 / 출결카드 반납 후 보증금을 돌려드립니다.

    - 키 미반납 시 1개당 보증금 10,000원이 차감됩니다.

    - 출결카드 미반납 시 5,000원이 차감되며, 이미 키 미반납으로 차감되었을 경우 현금 5천원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부득이하게 사물함을 비우지 못하는 경우 비댓으로 [성함, 연락처, 비울 수 있는 기간, 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반납 기간 이후 사물함 내 물건은 1주간 보관 후 폐기되며, 보증금은 키 미반납으로 인한 보증금 차감으로 처리됩니다.

 

※ 학원 운영시간 안내

월~토 07:00~22:00

일 10:00~19:00

 

모든 수험생 분들의 합격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