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채점은 완료했는데 작년 기준 합격컷으로는 확실하지는 않을 점수이더라구요..
만약 이번 시험이 어려운게 맞고, 경쟁률도 살짝 낮아진걸 감안하면 가능성이 아예 없지 않은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만.. 7/10 필기 합격발표일까지는 그냥 무작정 기다리는게 맞는건지 싶습니다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데 미리 지금부터 면접 준비를 하는건 의미가 없는거겠죠..?)
아는 정보가 많이 없어 너무 답답한 심경에 글을 올립니다ㅠㅠ 우선 필기합격발표일까지는 잠자코 기다려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말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도 계속 다른거하면서 생각안하다가 또 하다가 하고있어요.. 하 ㅠㅠ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전민영 작성시간 26.06.21 말차 저도 신경안쓸려고해도 안쓸수가없네요ㅠㅠ 쉬는게 쉬는게 아닌 느낌...
말차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말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냥 일부러 웃긴예능보고 그동안 보고싶어도 못봤던거 보니까 잠시 잊어지더라구요!
맛있는거 먹고 푹 잡시다 ㅎㅎ
고생많으셨어요 !!! -
작성자햇살이드는자리 작성시간 26.06.22 파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말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