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판

면접반 관련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루비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310 목록 댓글 3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법원직동행팀 실무진 |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면접스터디는 당연히 일정동안 계속 참석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직장인 등 꾸준히 참석하는 것이 여려운 분들을 위해 올해에는 온라인면접스터디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다만 많은 인원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유 등을 청취한 후 접수를 받을 예정입니다.
    모든 강의, 자료와 과제는 온라인을 통해 제공 및 제출 받고, 모의 및 실전 면접은 학원에 와서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구체적인 사항은 카페 공지를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루비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법원직동행팀 실무진 오 그렇군요 네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