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작성자사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1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댓글로 적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법원직동행팀 실무진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27년대비 1순환 개강일은 실강 기준 8/6(목)입니다. 온라인 개강은 8/11(월)입니다.감사합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