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民法 ; 묻고 답하기

질문드립니다

작성자Hice|작성시간26.06.06|조회수307 목록 댓글 2

증인 증언 급부 관련해서

초과부분만 무효인지 103무효로 전부무효인지 헷갈립니다 필기는 초과부분 무효라고 써놨는데 해설은 103 무효로 전부 무효라고 하는데 어떻게 풀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동진민법 | 작성시간 26.06.07 전부무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Hic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