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작성자Hice|작성시간26.06.06|조회수30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증인 증언 급부 관련해서 초과부분만 무효인지 103무효로 전부무효인지 헷갈립니다 필기는 초과부분 무효라고 써놨는데 해설은 103 무효로 전부 무효라고 하는데 어떻게 풀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동진민법 | 작성시간 26.06.07 전부무효입니다. 답댓글 작성자Hic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