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이른 시간에 죄송합니다.
친상법 관련해서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3순환때 배부해주셨던 자료와 4순환때 최판자료와 w지문으로만 준비하면 되는건가요?
예전에 자료를 배부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전범위 모의고사때도 문항이 없었던 것 같아서 혹시 제가 놓쳤나해서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교수님 이른 시간에 죄송합니다.
친상법 관련해서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3순환때 배부해주셨던 자료와 4순환때 최판자료와 w지문으로만 준비하면 되는건가요?
예전에 자료를 배부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전범위 모의고사때도 문항이 없었던 것 같아서 혹시 제가 놓쳤나해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