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民法 ; 묻고 답하기

민법

작성자법원서기보 가즈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625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교수님 이른 시간에 죄송합니다.

친상법 관련해서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3순환때 배부해주셨던 자료와 4순환때 최판자료와 w지문으로만 준비하면 되는건가요?

예전에 자료를 배부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전범위 모의고사때도 문항이 없었던 것 같아서 혹시 제가 놓쳤나해서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동진민법 | 작성시간 26.06.09 네 근데 현실은 w 내용도 벅차죠
  • 답댓글 작성자법원서기보 가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동진민법 | 작성시간 26.06.09 법원서기보 가즈아 담백하게.. 힘내시길
  • 답댓글 작성자법원서기보 가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김동진민법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