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첫 수강 후 거의 5년만에 본 첫 토익 후기

작성자김보라BORA17|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킴지현조교* 작성시간26.06.19 어머머머~~~~ 보라학생~~~
    오랜만이여요!!!!!!!
    잘 지내셨나요~~~~~~
    이제 대학생 졸업반인가요?????
    오랜만에 연락이 닿으니 궁금한 게 많네요~~~ ㅎㅎㅎㅎ

    스터디 때 사진 보니까
    아가가 스터디까지 하냐고 놀랐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그게 벌써 6년 전이라니요~~
    시간이 빠르다는 걸 새삼스레 느끼고 있어요~~ ㅎㅎㅎㅎ

    이렇게 소식을 후기로 알려주시니 더더욱 반갑고 고맙네요~~!!!

    공부도 안 하고 토익을 봤는데
    예상점수가 855점이라니요~~~~~
    미리미리 공부해놓은 보람이 있는데요???ㅎㅎㅎ
    영어 밑거름을 탄탄히 쌓아놓기를 잘했네요!!!

    본 점수가 너무너무 기다려져요오오오오오~~
    13일 시험이 어려웠다고 많이들 이야기 했거든요~~
    저 예상점수대로 나왔으면 너무너무 좋겠네요~~!!

    본 점수 나오면 또 알려주셔야 해요!!!
    약속입니다!!
    ㅎㅎㅎㅎㅎ

    중3, 고3 학교 공부하는 것만 해도 힘들었을텐데
    토익 공부까지 하느라 고생하셨어요~~~
    그 때의 보라학생에게 더더욱 고생했다고 말해줘야겠어요~~

    또 소식 전해주셔요~~~~
    날 습하니 소나기 조심하시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