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킴지현조교* 작성시간26.06.19 어머머머~~~~ 보라학생~~~
오랜만이여요!!!!!!!
잘 지내셨나요~~~~~~
이제 대학생 졸업반인가요?????
오랜만에 연락이 닿으니 궁금한 게 많네요~~~ ㅎㅎㅎㅎ
스터디 때 사진 보니까
아가가 스터디까지 하냐고 놀랐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그게 벌써 6년 전이라니요~~
시간이 빠르다는 걸 새삼스레 느끼고 있어요~~ ㅎㅎㅎㅎ
이렇게 소식을 후기로 알려주시니 더더욱 반갑고 고맙네요~~!!!
공부도 안 하고 토익을 봤는데
예상점수가 855점이라니요~~~~~
미리미리 공부해놓은 보람이 있는데요???ㅎㅎㅎ
영어 밑거름을 탄탄히 쌓아놓기를 잘했네요!!!
본 점수가 너무너무 기다려져요오오오오오~~
13일 시험이 어려웠다고 많이들 이야기 했거든요~~
저 예상점수대로 나왔으면 너무너무 좋겠네요~~!!
본 점수 나오면 또 알려주셔야 해요!!!
약속입니다!!
ㅎㅎㅎㅎㅎ
중3, 고3 학교 공부하는 것만 해도 힘들었을텐데
토익 공부까지 하느라 고생하셨어요~~~
그 때의 보라학생에게 더더욱 고생했다고 말해줘야겠어요~~
또 소식 전해주셔요~~~~
날 습하니 소나기 조심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