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생님께 상담

초급반 중급반 문의

작성자김상우|작성시간26.06.20|조회수62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이번 7월에 토익수업을 들으려고 하는데 제가 학생때 영어 낮은 3등급을 받고 그 뒤로 영어 공부를 안했는데 초급반이 맞을까요? 7월 열심히 하려고하는데 중급반은 따라가기 너무 힘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킴지현조교* |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혹시 토익 공부가 처음이신가요??

    아니면 토익 시험 보신 적 있을까요??
  • 작성자김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토익이 처음입니다 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